핸드폰 매매

[팝니다] 아이폰13 핑크 512g

순재찡
2024.02.16 18:02 4,575 0

본문

아이폰 13 512g 핑크 판매합니다.
리퍼받아서 한번전원만 킨 거의 새거 입니다(배터리 100%)
애플케어 한달정도 남았고 원하시면 연장해서 이어 나갈 수 있습니다.
$750
0449836900
에잇마일 픽업 입니다.
연락주시면 사진 보내어 드립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Uiseon 2024.11.28 3,299
Nujab 2024.11.15 3,472
Edward 2024.10.31 3,306
Ggand 2024.10.17 3,521
Chlochlo 2024.10.01 3,717
HenryBrisbane9 2024.09.30 3,650
집집 2024.09.22 3,538
chang-kyu 2024.09.02 4,080
Deen 2024.08.24 3,954
Joonh 2024.08.02 4,159
Wawooo 2024.05.30 4,936
jiiii 2024.05.01 4,458
Moi0205 2024.05.01 4,365
Moi0205 2024.04.17 4,642
무야호1 2024.03.23 5,098
차니이 2024.03.15 4,440
wokman 2024.03.08 4,779
호주살이100 2024.03.07 4,341
순재찡 2024.02.16 4,576
byungkyu 2024.02.02 4,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