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매매

[팝니다] 아이폰se 3세대 white 128gb As new

Ggand
2024.10.17 13:33 3,520 0

본문

3세대구요 8월 말에 애플케어 플러스로 리퍼 받았습니다.
바로 케이스랑 필름 씌어서 상태좋구요 배터리 효율 100%입니다.
풀박스 이고 JB 영수증이랑 다있습니다.
가격은 400불 입니다.

아래로 카톡 주세요
https://open.kakao.com/o/szFCz0Ug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Uiseon 2024.11.28 3,299
Nujab 2024.11.15 3,472
Edward 2024.10.31 3,306
Ggand 2024.10.17 3,521
Chlochlo 2024.10.01 3,717
HenryBrisbane9 2024.09.30 3,650
집집 2024.09.22 3,538
chang-kyu 2024.09.02 4,080
Deen 2024.08.24 3,954
Joonh 2024.08.02 4,159
Wawooo 2024.05.30 4,936
jiiii 2024.05.01 4,458
Moi0205 2024.05.01 4,365
Moi0205 2024.04.17 4,642
무야호1 2024.03.23 5,098
차니이 2024.03.15 4,440
wokman 2024.03.08 4,779
호주살이100 2024.03.07 4,341
순재찡 2024.02.16 4,575
byungkyu 2024.02.02 4,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