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매매

[팝니다] 삼성 A13 폰 새거 팝니다 $200 박스미개봉

EEEEEt
2023.02.05 23:10 5,089 0

본문


factory unlock 되어있고 박스에서 꺼내지도않은 완전 새폰 입니다 

 

문의는 046655공공15  이고  씨티에서 픽업 가능하십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Hokuman 2023.08.04 4,289
참치김치찌개 2023.07.27 4,567
doni0321 2023.07.16 5,018
중오 2023.07.12 4,503
kijuhynb 2023.07.04 4,882
doni0321 2023.06.25 5,082
엽기꼬마 2023.06.20 4,735
피오나3355 2023.06.16 5,843
Garage45454 2023.05.27 4,708
Moon1230 2023.05.19 5,019
Jina 2023.05.16 4,762
BrizPanda 2023.04.22 4,989
Dovi 2023.04.13 4,697
이것저것 2023.03.30 5,010
호이호호 2023.03.28 5,299
기분이달달해 2023.03.13 5,598
기분이달달해 2023.03.08 4,940
호이호호 2023.03.08 4,960
사랑으로 2023.02.15 5,128
EEEEEt 2023.02.05 5,0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