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매매

[팝니다] 아이폰에어 팔아요 256기가

호이호호
2026.01.26 09:32 1,635 0

본문

아이폰에어 팝니다

용량은 256기가구요
실사용 두달정도됩니다
호주애플에서 구매했구요
구성품(케이블,박스)과 구매 영수증도있구요
상태는 기스하나없이 깨끗합니다
사용하던 케이스도 같이드려요


가격은 1500불 입니다

거래는 남쪽써니뱅크쪽이나 시티에서 가능합니다

관심있으신분은 0423932848 연락부탁드려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블루글러브 2026.06.22 110
richlands 2026.06.06 378
정화 2026.05.21 529
비해피 2026.05.06 767
Leo93 2026.04.30 839
갈팡 2026.03.22 1,343
rlawlgp008 2026.03.04 1,581
grace978 2026.03.04 1,381
Weekend 2026.02.21 1,524
akzpt 2026.02.16 1,428
호이호호 2026.01.26 1,636
무야호1 2026.01.25 1,772
형이다 2026.01.06 1,820
Chlochlo 2026.01.04 1,717
슈퍼맨1호 2025.12.19 1,861
Avocadoman 2025.12.15 1,794
jimmy60 2025.12.05 1,934
13hill 2025.12.04 1,805
Sam 2025.11.15 2,061
dkssuddbqn 2025.11.11 2,0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