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NC 다이노스 브리즈번 밴디츠에 3명 파견!

estpa
2023.11.06 20:23 3,327 0

본문

NC 다이노스 선수 3명(임형원, 박시원, 한재승)이 올 23/24시즌 브리즈번 밴디츠에서 뛴다고 합니다. 브리즈번 스포츠 팀에 한국인 참가 소식이 연이어 들리니까 굉장히 반갑네요. 여기 계신 야구팬들에게 희소식인 것 같습니다. 나름 상위 라운드에 지명된 선수들이라 기대도 됩니다. 이번 계기로 계속 좋은 선수들이 파견되면 좋겠습니다.



6e365594c226c999f59ebebaa231893c_1699269353_7066.png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헤이트 2023.12.08 5,134
kmovieSignal 2023.12.04 5,065
코비 2023.12.03 3,511
gorbh8919 2023.12.01 3,769
브리즈번주는교회 2023.11.28 3,123
gorbh8919 2023.11.24 3,615
미네르바 2023.11.22 4,227
Andreahn 2023.11.14 3,603
올레호주 2023.11.14 4,770
estpa 2023.11.11 3,232
kaomaje 2023.11.06 3,685
estpa 2023.11.06 3,328
메이나 2025.12.10 1,058
희주지선 2023.11.02 3,608
메이나 2025.06.29 1,455
estpa 2023.10.29 3,457
윤돌 2023.10.26 4,087
와이낫미 2023.10.22 3,729
justjack 2023.10.21 3,459
80KCM 2023.10.11 3,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