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긋한 코로나 이제 좀 종식되었으면..

메이나
2022.01.08 14:45 5,287 0

본문

내 몸에 아직 제대로 검증도안된 백신을 매번 맞는다는것도 좀 그렇고..

신규 변이 더이상 나오지 않고 종식이 되었으면 하는..ㅠㅠ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endera 2022.02.22 5,588
lsy8180 2022.02.16 5,008
테니스배워볼까 2022.02.16 4,544
Johnskim 2022.02.14 4,556
바이메른 2022.02.02 5,651
DanielK 2022.01.26 5,051
hrixjw77 2022.01.23 5,544
메이나 2022.01.08 5,288
바이메른 2022.01.06 5,104
hrixjw77 2021.12.15 5,034
academiquegc 2021.11.26 4,913
만성소화불량 2021.11.22 4,767
hrixjw77 2021.11.20 5,064
SEUNG IL 2021.11.19 4,634
qe 2021.11.05 4,804
shine4all 2021.10.29 4,913
메이나 2021.10.25 12,793
inevitablylaughing 2021.10.17 4,664
DanielK 2021.09.23 5,413
Lashbrow 2021.09.13 5,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