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3,4,5,월중에 한국 오시는분 강아지 운반 가능하신분~ 사레금드립니다

못난이59
2021.02.20 13:36 5,699 0

본문

안녕하세요~~ 3,4,5월중 호주에서 한국 나오시는분중 강아지 운반(화물) 가능하신분 있으시면 꼭 좀 연락 부탁드립니다.


사례금 드립니다..


나가실 계획이 있으시분 꼭 연락부탁드립니다.


이메일: eunhyesim119@gmail.com


한국 연락처: 010-9847-8711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Sun Admin 2020.06.23 10,659
Sun Admin 2018.01.08 12,032
Sun Admin 2019.05.21 11,469
HJin 2026.06.23 275
kimmytime15 2026.06.15 433
로얄아이비 2026.06.10 395
kimmytime15 2026.06.08 474
노머니노허니 2026.06.03 480
붕붕이 2026.05.25 553
Coffee01 2026.05.25 535
선교육 2026.05.20 644
BLUEDOG JAMES 2026.05.20 575
BIGBOSS 2026.05.17 553
틸욤폴텨 2026.05.17 526
Coffee01 2026.05.16 548
희주지선 2026.05.15 536
틸욤폴텨 2026.05.15 574
BIGBOSS 2026.05.13 554
hk 2026.05.09 584
Happy01 2026.05.09 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