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교육

[기타] 수학 과외합니다!

MK공대생
2020.03.31 21:06 9,601 0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University of Queensland에 Civil Engineering (4학년) 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2018 수능에서는 수학 (가)에서 2등급을 받았고 (표준점수 100점 만점에 90점), 한국 매이져 대학교들을 수리 논술로 입학을 한 적이 있고, 2019년에는 South Australia (SA)에서 ATAR 기준 MATH B, MATH C 두 과목을 A+ 를 받았습니다. 한국, 호주 둘 다 수학 경시 대회에서도 입상을 한 경력도 있습니다~

 

학년,과목(Mathematics Methods, Specialist Maths, IB SL, HL)은 상관없습니다. 대학생 과외 또한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약 15명의 학생들을 가르친 경험이 있고, 많은 학생들의 성적을 향상을 시켰습니다.


ATAR                                            IB

D (YR 11) -> A (YR12)  (M.M)           5 (YR10) -> 7 (YR12) (HL)         

C (YR10) -> A (YR12)   (M.M)           6 (YR10) -> 7 (YR12) (HL)

C (YR10) -> B (YR12)   (M.M)

B (YR11) -> A (YR12)   (S.M)

*M.M -Mathematics Methods, S.M - Specialist Maths 입니다.

장소는 city qut 도서관 혹은 UQ 도서관에서 주로 하고 있습니다. (방문 과외도 가능합니다)


4년 조금 넘은 경험이지만 그 누구보다도 끈기와 열정을 가지고 학생이 수학에 부담을 느끼지 않고 즐기게 만들고 공부를 전반적으로 즐기게 서포팅 하겠습니다.


첫 수업은 Trial로 할 예정입니다.


0413 362 684로 전화/문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그루터기 2020.11.02 8,305
강쥐엄마 2020.10.22 8,648
gsoeds 2020.09.18 6,813
김철수 2020.08.28 8,973
gksrmfgkrry77 2020.08.26 7,224
toru84 2020.08.17 9,557
jenn27 2020.08.10 9,925
Mellingdrive 2020.07.11 10,379
Flygosh 2020.06.30 9,770
Agnesss 2020.05.15 10,208
Dundee 2020.04.30 11,075
Eum 2020.04.20 10,563
MK공대생 2020.03.31 9,602
Byul 2020.02.16 10,694
soyjuhee 2020.02.12 10,537
사러 2020.02.05 10,705
AIMstudio 2020.01.28 11,396
Byul 2020.01.08 11,607
bride 2020.01.07 9,841
코알라123 2020.01.06 10,290
Albut 2019.12.11 9,516
코비 2019.11.17 10,900
gksrmfgkrry77 2019.11.11 9,872
Ejkim 2019.11.05 10,122
Kyung 2019.10.31 10,4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