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교육

[세컨드리] 지금 중2인데, 학교 추천 부탁드려요^^

risbale
2022.05.17 01:36 8,169 2

본문

가성비학교 찾는데요.. 세컨드리가 중학생인가요? ㅋㅋ


지금 중2 여자 아이예요^^ 브리즈번에 대해 암 것도 모르는데, 지금 인터넷으로 이리저리 찾고 있어요.

시드니에선 1년 정도 젊을때 살았는데, 요즘 시드니 집값 사악하대요

공립학교는 월 100만원 정도이고, 사립은 johnpaul이 158만원 정도더라구요

사립보내고 싶지만 비싸서 공립으로 괜챦은 학교 추천부탁드립니다

8월에 브리즈번 들어갈 예정이라서 직접 보고 결정 하려구요^^ 

좋은 advdice 미리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2

land님의 댓글

land 2022.05.27 20:36

유학생인경우 공립 사립 큰 차이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도도콩지님의 댓글

도도콩지 2022.06.10 13:05
제목
CalmTree 2026.06.03 308
obgc 2026.05.26 416
원스탑 2026.05.01 760
강봄이 2026.04.12 892
brisports 2026.04.05 908
brisports 2026.04.04 861
brisports 2026.04.04 895
brisports 2026.04.04 832
CalmTree 2026.03.24 919
CalmTree 2026.03.18 1,000
CalmTree 2026.03.09 1,080
susan 2026.03.03 1,139
Jen521 2026.03.02 1,192
CalmTree 2026.02.26 1,189
Onlyone 2026.02.20 1,292
balletcontemteach 2026.02.19 1,193
CalmTree 2026.02.19 1,198
CalmTree 2026.02.11 1,243
CalmTree 2026.02.11 1,004
Sohyun0731k 2026.01.19 1,459
Eum 2025.11.18 2,021
lizardkim 2025.09.13 2,201
QLDBrisbane 2025.09.09 2,698
비해피 2025.09.02 2,852
호주케어러 2025.08.25 3,0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