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구인] 플래시몹 공연 사람구해요 '범 내려온다'

Rilly
2020.10.11 11:19 6,601 0

본문

‘범 내려온다’ 플래시몹 사람구해요
조용한 브리즈번에서 3분동안 흥겹게 함께춤춰요
 
모집인원 : 10명 (율동정도와 흥을 겸비한 남녀 나이 불문)
러닝타임 : 총 3분 이내
연습장소 : 첨사이드 버니브래공원
첫 모 임 : 2020년 10월 16일 오후 5시 (딱 1시간), 총 5번 연습
공연일시 : 11월 중순 토요일
준 비 물 : 편한 복장과 즐거운 마음
공연장소 : 씨티 마이어앞 작은 공연장 or 시청앞
참가방법 : seoyoorim@naver.com or 0450 870 403 (Bonnie Seo) 편하게 문의주셔요!
 


조금 엉뚱한 발상을 좋아해서요.

요즘 이날치밴드의 '범 내려온다' 라는 노래가 핫하잖아요.

한국관광공사광고에서도 나오고요.

독특하고 우리나라민요를 그렇게 힙하게...너무 대단하다고 생각하는데...

BTS는 알지만 우리나라 민요는 낯설잖아요~

저 역시 그렇고요.^^

그래서 문득 이런 생각이 들어서요.

이 곡을 씨티 마이어앞의 작은 공연장에서 3분정도의 곡에 춤을 춰보는건 어떨까해서요.

무슨 의미가 있겠냐만..싶지만 지나가는 사람중 궁금해할것이고..그 궁금증만줘도 성공?이라 생각하는데...한국이 더욱 궁금해지지않을까요?

그리고 노래가 끝나면 각자 자기의 길로 가는것...

짧은 5분이지만 우리나라의 힙한 민요를 들려주는것이 목적인데..대단한 애국자는 아닙니다만...





우선 그곳에서 어떻게 공연하는지도 모르겠고..

이런 엉뚱한 일을 같이 혹시 도와줄분이 계신지요..

저는 연극을 전공했고  춤은 잘 모르나 프로의 춤보단 음악에 몸을 맡겨주실, 그리고 이것을 긍정적을 생각해주실분들 5분정도를 찾고자하는데..



압니다. 엉뚱한거요~



그런데 재밌는 도전이 되지않을까싶어. 올려봅니다.

혹시 같이 도움주실분 계신가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oz커리어 2020.10.14 9,727
Rilly 2020.10.11 6,602
Boumy 2020.09.28 9,693
aathiel 2020.09.01 9,947
Ryan 2020.09.22 2
songnd 2020.07.31 10,692
Iftheworldwasending 2020.06.14 10,888
Sun Admin 2020.06.09 11,166
Gloria92 2020.06.09 10,935
GGoodlife 2020.06.07 11,106
Hyundai Travel 2020.05.21 11,467
Hyeyoung 2020.05.04 10,263
슬근하게 2020.04.21 10,867
밍키맘 2020.04.17 11,553
gnau 2020.04.16 10,399
Sun Admin 2020.04.14 10,315
Sun Admin 2020.03.26 13,433
Sun Admin 2020.04.08 10,460
오지폴리 2020.04.09 10,072
Sun Admin 2020.03.23 9,552
teyideg875 2020.03.22 11,744
미난 2020.03.20 10,536
여니21 2020.03.10 10,501
탁돌돌 2020.03.04 10,020
angela0820 2020.03.02 9,671
sangjun 2020.02.20 10,554
caingsu 2020.02.18 10,990
Sun Admin 2020.02.06 10,747
김숙자 2020.01.25 10,473
정토회 2020.01.23 9,790
Sun Admin 2020.01.23 7,286
bottleho 2020.01.21 10,491
Stacey서아 2020.01.20 10,165
에린초 2020.01.18 9,633
Sun Admin 2020.01.18 9,816
photoangel 2020.01.17 9,490
SungJoo 2020.01.09 9,632
진경 2020.01.09 10,605
songnd 2019.11.19 10,393
담다디 2019.11.18 9,6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