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선샤인] 자동차 리스 거래 관련 문의

sohn03
2019.09.23 21:53 10,124 0

본문

영주권자가 아닌 고등학생(만 17세)가 자동차를 리스로 살 수가 있나요?

영주권자가 아니면 리스로 자동차를 이용할 수 없다고 들은 것 같은데...

이는 관련 법령 등으로 불가한 것인지
아니면 자동차 딜러에게 적용되는 정책이라서 자동차 제조사(or 관련 금융회사) 마다 다르게
운영될 수도 있는지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도형 2019.11.15 10,029
봄바람 2019.11.01 9,848
SangWon 2019.10.28 10,448
SeoulSocial 2019.10.24 10,866
Sun Admin 2019.10.24 11,536
Dawnmoon 2019.10.18 9,899
moatv 2019.10.18 11,102
SeoulSocial 2019.10.15 11,052
keon 2019.10.11 10,500
Rxbbie 2019.10.09 9,989
Pigpig 2019.10.03 9,782
jkent 2019.10.01 9,977
Sun Admin 2019.09.28 10,620
SeoulSocial 2019.09.24 10,039
sohn03 2019.09.23 10,125
jino899 2019.09.09 11,350
jkent 2019.09.05 10,723
Laura12 2019.09.02 9,643
새창조 2019.08.31 9,751
alexandrahd 2019.08.26 9,858
English 2019.07.25 10,312
이웃집촬스 2019.07.21 10,228
JBAYY 2019.07.12 9,575
김홍구 2019.07.08 9,535
Alpha 2019.07.04 9,765
ryujuwan 2019.06.22 10,619
minyoung 2019.06.18 10,853
미소99 2019.06.12 9,714
쟈큐뷔 2019.06.02 11,721
lovejia 2019.05.24 10,655
이가은 2019.05.19 12,233
법무법인리틀즈 2019.05.19 11,592
win20190528 2019.06.14 10,412
담다디 2019.08.28 8,803
Yuri123 2019.07.29 9,472
Sun Admin 2019.09.25 8,883
celeste 2019.08.04 9,125
Sophie 2019.09.10 10,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