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소식

사우스뱅크 안디옥장로교회 야외예배에 초대합니다.

싸이드니
2025.09.05 08:44 2,215 0

본문

따뜻한 봄 햇살 아래, 자연 속에서 드리는 예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번 야외예배는 하나님을 찬양하며, 서로 교제하고, 맛있는 음식도 함께 나누는 시간입니다. 

하나님이 주신 자연 속에서 함께 웃음과 교제를 나누는 자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혼자 오셔도 환영하고, 친구와 가족과 함께 오셔도 좋습니다. 


일시: 2025년 9월 7일(주일) 오전 11시 30분

장소: 사우스뱅크 파크랜드 KREAMED(아이스크림 가게) 앞 잔디밭

대상: 누구나 환영합니다. 

문의: 박명혁 목사 (0494 042 998)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Sun Admin 2025.01.11 3,586
Sun Admin 2018.01.08 10,604
RuncornComet 2026.06.08 343
RevDrCook 2026.06.03 361
RevDrCook 2026.05.26 475
plmkoijn 2026.05.21 466
Johncho 2026.05.07 888
Johncho 2026.04.20 873
grace 2026.04.08 1,181
Sue1705 2026.03.19 1,068
Johncho 2026.01.27 1,346
싸이드니 2026.01.09 2,007
많은물소리 2025.12.22 1,604
Johnspark 2025.12.10 1,761
Powerhouse 2025.12.03 1,703
jacob 2025.11.21 1,796
gladtidings 2025.10.21 1,844
Johncho 2025.10.06 1,902
gksrmfgkrry77 2025.09.30 2,119
싸이드니 2025.09.05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