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교육

[프라이머리] 수학 과외 합니다

사러
2020.02.05 23:16 10,703 0

본문

안녕하세요
수학을 어려워하는 자녀분과
좋은 인연이 되었으면 해서 글을 올립니다

저는 연세대 전기공학과를 졸업했고 연구원으로 근무하다가
지금은 이민 및 육아를 위해 휴직 중입니다.
한국에서도 초등학생, 중학생 친구들을
가르쳤었습니다. State school 재학중인 친구들 대상으로 수업 원합니다(한국어로 수업합니다)

저도 수학을 참 어려워 했었는데.. 좋은 선생님들을 만난 덕에 잘 극복하고 수학을 두려워 하지 않는 삶을 살게 되었습니다.

흥미를 가지고 접근할 수 있도록,
차근 차근 애정을 가지고 가르치겠습니다.
수업료는 한 세션(80분) 기준 40불 이며, 학생이 필요로 하는 정도에 따라 수업 시간은 조정이 가능합니다.
(제가 운전이 너무 서툴러서, 학생이 저희 집(Algester)에 오는 기준으로 책정 하였습니다)

부담 없이 연락 주세요.
hayangreat@gmail.com 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CalmTree 2026.06.03 307
obgc 2026.05.26 413
원스탑 2026.05.01 753
강봄이 2026.04.12 889
brisports 2026.04.05 905
brisports 2026.04.04 855
brisports 2026.04.04 891
brisports 2026.04.04 830
CalmTree 2026.03.24 917
CalmTree 2026.03.18 998
CalmTree 2026.03.09 1,078
susan 2026.03.03 1,134
Jen521 2026.03.02 1,190
CalmTree 2026.02.26 1,182
Onlyone 2026.02.20 1,289
balletcontemteach 2026.02.19 1,188
CalmTree 2026.02.19 1,194
CalmTree 2026.02.11 1,239
CalmTree 2026.02.11 1,003
Sohyun0731k 2026.01.19 1,456
Eum 2025.11.18 2,018
lizardkim 2025.09.13 2,200
QLDBrisbane 2025.09.09 2,697
비해피 2025.09.02 2,850
호주케어러 2025.08.25 3,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