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교육

[세컨드리] !!!!!! 법대생 영어 과외 합니다 !!!!!

ysoo
2020.11.12 08:16 9,308 0

본문

안녕하세요. 

현재 법학과 다니고 있는 학생입니다. 

작년에 12학년 졸업했습니다.  



현재는 학생 2 명 받고있습니다. 방학이라서 더 많은 학생들 모집 중입니다. 

학생은 초등학교 부터 고등학생 대상으로 봐드립니다. 

과제든, 문법이든 에쎼이든 다 맞춤 수업으로 진행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0411 661 490 으로 연락주세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CalmTree 2026.06.03 307
obgc 2026.05.26 413
원스탑 2026.05.01 753
강봄이 2026.04.12 889
brisports 2026.04.05 905
brisports 2026.04.04 855
brisports 2026.04.04 891
brisports 2026.04.04 830
CalmTree 2026.03.24 917
CalmTree 2026.03.18 997
CalmTree 2026.03.09 1,078
susan 2026.03.03 1,134
Jen521 2026.03.02 1,190
CalmTree 2026.02.26 1,182
Onlyone 2026.02.20 1,289
balletcontemteach 2026.02.19 1,188
CalmTree 2026.02.19 1,194
CalmTree 2026.02.11 1,239
CalmTree 2026.02.11 1,003
Sohyun0731k 2026.01.19 1,456
Eum 2025.11.18 2,018
lizardkim 2025.09.13 2,200
QLDBrisbane 2025.09.09 2,697
비해피 2025.09.02 2,850
호주케어러 2025.08.25 3,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