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소식

개척교회 예배 반주자 구합니다(유급).

ARKARK
2020.06.05 18:06 6,507 0

본문

주일오전예배 반주자 구합니다. (교민/학생비자/워홀러/고등학생 환영)

 

주일오전예배 1시간만 반주하시면 됩니다. 수고비는 한 달에 200불 드릴 예정입니다. 교회 위치는 가든시티에서 5분 거리입니다. 한국이나 호주에서 예배반주 해 보신 분 우대합니다. 혹 예배반주 경험이 없더라도 찬송가 반주가 가능하시면 됩니다. 이력서(국문)를 이메일로 보내시면 됩니다. (이메일 : briswish14@gmail.com )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Sun Admin 2025.01.11 3,587
Sun Admin 2018.01.08 10,604
RuncornComet 2026.06.08 343
RevDrCook 2026.06.03 361
RevDrCook 2026.05.26 475
plmkoijn 2026.05.21 466
Johncho 2026.05.07 889
Johncho 2026.04.20 874
grace 2026.04.08 1,182
Sue1705 2026.03.19 1,069
Johncho 2026.01.27 1,347
싸이드니 2026.01.09 2,008
많은물소리 2025.12.22 1,605
Johnspark 2025.12.10 1,762
Powerhouse 2025.12.03 1,704
jacob 2025.11.21 1,797
gladtidings 2025.10.21 1,845
Johncho 2025.10.06 1,902
gksrmfgkrry77 2025.09.30 2,120
싸이드니 2025.09.05 2,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