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룩시장

[선샤인] 갤럭시 노트10 플러스 5g 한국버전

일하자
2021.03.20 22:29 8,429 0

본문

노트 10 플러스 5g 한국버전 팔아요. 이주정도 썼는데 


5.8인치 s8 쓰다가 6.8인치 쓰려니 적응이 잘 안되서 다시 팔려구요. 리퍼비쉬폰 입니다.


선샤인코스트도 괜찮고 브리즈번도 괜찮아요 문의주세요. 670불에 팝니다.


액정에 잔기스 약간 있는데 거의 잘 안보여요. 512g 입니다. 리퍼비시폰이라 오리지널 박스는 없구요. 투명 젤케이스랑 usb케이블 같이 드릴게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Sun Admin 2020.06.23 11,532
Sun Admin 2019.05.21 11,161
sunbrisbane 2012.05.30 11,712
sunshinekor 2026.06.18 288
brl4387 2026.06.16 319
jade73 2026.06.01 444
브리즈번제이크 2026.06.01 430
Clhome 2026.05.26 584
해피투게더 2026.05.20 739
산미julia 2026.05.17 581
ozwrecker 2026.05.04 835
ozzzzv 2026.04.23 924
Acuqueen 2026.04.21 929
Rilly 2026.04.14 992
Beautician 2026.03.25 1,274
uwooske 2026.03.18 1,307
No1HMCL 2026.03.12 1,406
Ghang 2026.03.08 1,310
thesensory 2026.03.06 1,238
hyolingling 2026.03.03 1,364
geneva 2026.03.02 1,330
happyhome 2026.02.28 1,347
Lilyaus 2026.02.17 1,440
승권마누라 2026.02.16 1,427
낭만워홀10만불벌기 2026.01.08 1,937
Naster 2026.01.07 1,915
pauljang 2026.01.07 1,848
hyolingling 2025.12.31 1,729
RICHARDN 2025.12.22 1,885
낭만워홀10만불벌기 2025.12.17 1,894
KAI011 2025.12.15 1,842
김요니 2025.12.07 2,109
Seonmikim 2025.12.03 1,959
orange3486 2025.12.03 1,902
Esther3667 2025.12.02 2,009
Esther3667 2025.12.02 1,848
sweethoney 2025.11.29 1,993
asdf 2025.11.27 1,967
초코 2025.11.27 1,894
KrabbyPatty 2025.11.24 1,9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