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딸래미 핸드폰 선물

바이메른
2022.01.06 23:05 5,106 1

본문

8살 딸래미 핸드폰 선물해주고 싶은데 너무 비싼거 말고 적당한게 뭐있을까요

옛날엔 인형 사주면 좋아라 하더니 이제 비싼거 아님 싫어하네요

우리때는 보드게임 하고 뛰댕기고 놀고 하면 그걸로 재밌고 좋았는데

많이 달라지긴 했나봅니다^^

댓글목록 1

슈네리님의 댓글

슈네리 2022.09.17 18:40
제목
Sun Admin 2020.06.23 10,659
Sun Admin 2018.01.08 12,032
Sun Admin 2019.05.21 11,470
HJin 2026.06.23 280
kimmytime15 2026.06.15 436
로얄아이비 2026.06.10 395
kimmytime15 2026.06.08 476
노머니노허니 2026.06.03 481
붕붕이 2026.05.25 554
Coffee01 2026.05.25 537
선교육 2026.05.20 646
BLUEDOG JAMES 2026.05.20 576
BIGBOSS 2026.05.17 555
틸욤폴텨 2026.05.17 526
Coffee01 2026.05.16 548
희주지선 2026.05.15 537
틸욤폴텨 2026.05.15 574
BIGBOSS 2026.05.13 558
hk 2026.05.09 585
Happy01 2026.05.09 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