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매매

[팝니다] 아이폰 14 $200 off

mememe
2022.12.19 13:07 5,478 1

본문

아이폰 새 제품 박스 미개봉 원하시는 기종 $200 싸게 구매하실 분 연락 주세요 
카톡 p430600p

댓글목록 1

carpediem1님의 댓글

carpediem1 2023.01.05 13:59

한국에서 쓰던 LG X4 유심칩이 호완이 안되는지.. 애를 많이 먹고 있습니다. 일단 유심칩 호완되고 전화만 되면 됩니다. 100~200불 사이 다 OK 입니다.
유심 핀이 없으니.. 꼭 있어야 해요..

카톡: hslee7788
이메일: leechef@naver.com
0434519037

버펜가리 지역입니다.

제목
Sun Admin 2019.11.14 16,639
Sun Admin 2020.06.23 9,620
블루글러브 2026.06.22 110
richlands 2026.06.06 379
정화 2026.05.21 530
비해피 2026.05.06 767
Leo93 2026.04.30 839
갈팡 2026.03.22 1,344
rlawlgp008 2026.03.04 1,583
grace978 2026.03.04 1,383
Weekend 2026.02.21 1,526
akzpt 2026.02.16 1,429
호이호호 2026.01.26 1,636
무야호1 2026.01.25 1,772
형이다 2026.01.06 1,821
Chlochlo 2026.01.04 1,718
슈퍼맨1호 2025.12.19 1,862
Avocadoman 2025.12.15 1,795
jimmy60 2025.12.05 1,936
13hill 2025.12.04 1,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