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매매

[삽니다] 유심칩이 호환이 안되는지.. 애를 많이 먹고 있습니다. 일단 유심칩 호환 되고 전화만 되면 됩니다. 200불이하 그 이상 협의…

carpediem1
2023.01.07 17:26 6,273 0

본문

한국에서 쓰던 LG X4 유심칩이 호환이 안되는지.. 애를 많이 먹고 있습니다. 일단 유심칩 호환되고 전화만 되면 됩니다. 200불이하 다 OK 입니다.

그 이상의 가격도 합리적 이유에 의해 협의 가능 합니다. 

유심 핀이 없으니.. 꼭 있어야 해요..

 

카톡: hslee7788

이메일: leechef@naver.com

0434519037(번호는 있으나 안됩니다.)

 

버펜가리 지역입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Sun Admin 2019.11.14 16,639
Sun Admin 2020.06.23 9,620
블루글러브 2026.06.22 110
richlands 2026.06.06 379
정화 2026.05.21 530
비해피 2026.05.06 767
Leo93 2026.04.30 839
갈팡 2026.03.22 1,344
rlawlgp008 2026.03.04 1,583
grace978 2026.03.04 1,383
Weekend 2026.02.21 1,526
akzpt 2026.02.16 1,429
호이호호 2026.01.26 1,636
무야호1 2026.01.25 1,772
형이다 2026.01.06 1,821
Chlochlo 2026.01.04 1,718
슈퍼맨1호 2025.12.19 1,862
Avocadoman 2025.12.15 1,795
jimmy60 2025.12.05 1,936
13hill 2025.12.04 1,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