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호주에서 비타민 직구 문의합니다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ㅠ

해밈
2023.05.19 18:24 3,840 1

본문

안녕하세요~
브리즈번 및 퀸즐랜드 주민 여러분!!
제가 아이허브에서 비타민을 시켜서 먹으려고하는데
한국은 비타민 6통 이상 또는 미화 150달러 이상이면 6통 초과는 폐기되고 150달러 이상이면 관세가 붙는다고 하는데

호주는 기준이 있을까요?
어디서 찾아봐야할지 모르겠어서요ㅠ

답변이나
0493 636 981로 문자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목록 1

최불암님의 댓글

최불암 2023.06.26 10:49

https://www.tga.gov.au/products/unapproved-therapeutic-goods/personal-importation-scheme
여길 참고하시면 될것 같은데요. 수입금지 품목이 아닐 경우 max dose기준 3개월치까지, 그리고 최근 12개월간 수입총량 15개월치 초과 불가. 되팔이도 금지.
그러니까 한마디로 개인 먹을 것만 사먹으라는 얘기로 보입니다.

제목
Sun Admin 2020.06.23 10,659
Sun Admin 2018.01.08 12,032
Sun Admin 2019.05.21 11,470
HJin 2026.06.23 280
kimmytime15 2026.06.15 436
로얄아이비 2026.06.10 395
kimmytime15 2026.06.08 476
노머니노허니 2026.06.03 481
붕붕이 2026.05.25 554
Coffee01 2026.05.25 537
선교육 2026.05.20 646
BLUEDOG JAMES 2026.05.20 576
BIGBOSS 2026.05.17 555
틸욤폴텨 2026.05.17 526
Coffee01 2026.05.16 548
희주지선 2026.05.15 537
틸욤폴텨 2026.05.15 574
BIGBOSS 2026.05.13 558
hk 2026.05.09 585
Happy01 2026.05.09 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