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두번째 브리즈번 촛불집회

SEOKMIN
2023.05.14 09:10 4,249 2

본문

안녕하세요, 브리즈번 교민 여러분,


오는 5월 20일 오전 11시브리즈번 시티 Emma Miller Place에서


브리즈번 윤석열 퇴진집회 두번째 모임이 열립니다.


우리가 피 흘려 이루어 놓은 민주주의가 죽어가고 있습니다.


자랑스런 대한민국을 위해서 여러분의 큰 목소리가 필요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리고, 지난 첫번째 모임에 오신 교민 여러분께 다시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2

JWSAMA님의 댓글

JWSAMA 2023.05.18 09:08

한국이 잘 살아야 될텐데..해외에서 17여년간 지켜본 대한민국.. 촤근1년이 정말 최악중에 최악이네요..  저희가 이렇게라도 윤석열정부에게 경고를 해줘야 하는것 같아요.. 저도 동참 할게요...

오도해병님의 댓글

오도해병 2023.05.23 16:09

피흘려 이루어놓은 민주주의를 죽이는 것은 윤석열이 아니라 민주당입니다.

제목
Sun Admin 2020.06.23 10,659
Sun Admin 2018.01.08 12,032
Sun Admin 2019.05.21 11,470
HJin 2026.06.23 280
kimmytime15 2026.06.15 436
로얄아이비 2026.06.10 395
kimmytime15 2026.06.08 476
노머니노허니 2026.06.03 481
붕붕이 2026.05.25 554
Coffee01 2026.05.25 537
선교육 2026.05.20 646
BLUEDOG JAMES 2026.05.20 576
BIGBOSS 2026.05.17 555
틸욤폴텨 2026.05.17 526
Coffee01 2026.05.16 548
희주지선 2026.05.15 537
틸욤폴텨 2026.05.15 574
BIGBOSS 2026.05.13 558
hk 2026.05.09 585
Happy01 2026.05.09 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