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아카시아 릿시 tafe 다니시는 분들은 보통 어디 거주 하시나요 ?

ws0203
2022.09.19 10:10 4,540 0

본문

안녕하세요 .

입국하면 바로 차를 못살 것 같은데 아카시아릿지 테잎 다니시는 분들은 어디 거주하시나요


찾아보니까 버스는 써니뱅크 플라자에서 타야되는데


집이 많이 올라와있지가 않네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Sun Admin 2020.06.23 10,659
Sun Admin 2018.01.08 12,032
Sun Admin 2019.05.21 11,470
HJin 2026.06.23 280
kimmytime15 2026.06.15 436
로얄아이비 2026.06.10 395
kimmytime15 2026.06.08 476
노머니노허니 2026.06.03 481
붕붕이 2026.05.25 554
Coffee01 2026.05.25 537
선교육 2026.05.20 646
BLUEDOG JAMES 2026.05.20 576
BIGBOSS 2026.05.17 555
틸욤폴텨 2026.05.17 526
Coffee01 2026.05.16 548
희주지선 2026.05.15 537
틸욤폴텨 2026.05.15 574
BIGBOSS 2026.05.13 558
hk 2026.05.09 585
Happy01 2026.05.09 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