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한국인 선수가 브리즈번 밴디츠로!

estpa
2023.10.29 18:10 3,460 1

본문

캔자스시티 로열스 마이너리그에서 뛰고 있는 엄형찬 선수가 브리즈번 밴디츠 소속으로 11월 16일부터 시작하는 호주 야구 리그에 뛰게 되었답니다. 캔자스시티 소속 선수 3명과 함께 파견된 것 같은데, 한국인 선수가 와서 반갑네요. 밴디츠에 한국인 선수가 있었던가요? 아무튼 야구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흥미로운 소식이지 않나 싶습니다.



4a83b2c354bba1685b8fe5a2d93457e0_1698570606_8303.jpeg
 

댓글목록 1

최불암님의 댓글

최불암 2023.10.31 07:54

밴디츠에는 한국 선수가 없었던 것 같습니다. 흥미롭네요.
질롱코리아가 ABL 참여를 못하게 되었으니 KBO도 여러 구단으로 분배 파견을 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목
Sun Admin 2020.06.23 10,659
Sun Admin 2018.01.08 12,032
Sun Admin 2019.05.21 11,470
HJin 2026.06.23 280
kimmytime15 2026.06.15 436
로얄아이비 2026.06.10 395
kimmytime15 2026.06.08 476
노머니노허니 2026.06.03 481
붕붕이 2026.05.25 554
Coffee01 2026.05.25 537
선교육 2026.05.20 646
BLUEDOG JAMES 2026.05.20 576
BIGBOSS 2026.05.17 555
틸욤폴텨 2026.05.17 526
Coffee01 2026.05.16 548
희주지선 2026.05.15 537
틸욤폴텨 2026.05.15 574
BIGBOSS 2026.05.13 558
hk 2026.05.09 585
Happy01 2026.05.09 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