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 (Crestmead) 일반사무직
Jane4080
2025.11.13 13: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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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안내 – 일반사무 (Office Administrator)
근무지: Crestmead, QLD
고용형태: 캐주얼 (정규직 전환 가능)
주요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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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실 전반의 데일리 운영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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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이메일·문서·일반 문의 응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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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R 및 재무 관련 보조업무 (타임시트, 휴가 기록, 경비 처리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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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장·미팅 일정 조율 및 공급업체 커뮤니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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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실 정리 및 전문적인 업무 환경 유지
지원 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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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피스 업무 경력자 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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뛰어난 조직력과 꼼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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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의사소통 능력(영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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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 Office 및 사무 시스템 활용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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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감 있고 성숙하며 여러 업무를 동시에 처리할 수 있는 분
지원 방법:
영문 이력서를 아래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hr@bluesungroup.com.au
제목: Office Administrator – [지원자 이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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