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브리즈번] 전자담배 관련해서 여쭤봅니당~~~

ryujuwan
2019.06.22 14:31 10,620 1

본문

8월23일 브리즈번으로 워홀을 떠나는 예비워홀러 입니다.. 반갑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흡연자라서 액상형 전자담배를 사서 가려 합니다~~

제가 사갈것은

베이프레소 럭스 zv 킷 . 18650배터리 3세트(6개) . vc2 2구 충전기 . 공병 2개 . 액상 20통 . 코일 30개 . 니코틴5ml

이렇게 가져갈건데 액상은 무니코틴으로 해외직구해서(한국에서) 제가 농도를 마춰서 가져 갈려고 계획중입니다.

배터리만 제가 가지고 탈거고 나머지는 다 위탁에 붙일거구요...

액상규정이 없어서 괜찬다는게 대부분인데 제가 농도만마춰서 20통 가져 가도 문제가 없을까요???

몇몇분이 재수 없으면 걸린다 . 병에 전부다 담아가라~~ 하시는데 규정에 없는데 머가문제인지 조금 여쭤봅니다

최근에 가져가보신분도 있으면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또한 호주에서 시그뉴에서 액상직구가 가능한가요? 니코틴도 직구로 가능한가요?

어떻게 가져가야할까요??

선배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1

Jacob님의 댓글

Jacob 2019.08.15 04:05

호주 다~~~~~~팔아요
액상 호주가 훨씬싸요~~

제목
Sun Admin 2020.06.23 9,250
Sun Admin 2020.03.15 10,442
HJin 2026.06.23 79
태양1 2026.06.22 333
태양1 2026.06.22 164
태양1 2026.06.22 164
고석사 2026.06.21 173
고석사 2026.06.21 340
고석사 2026.06.21 286
고석사 2026.06.21 166
고석사 2026.06.20 261
고석사 2026.06.19 301
고석사 2026.06.19 296
고석사 2026.06.19 239
고석사 2026.06.18 275
고석사 2026.06.18 554
고석사 2026.06.18 536
BetterLifeProperty 2026.06.17 228
태양1 2026.06.14 476
태양1 2026.06.14 658
태양1 2026.06.14 1,058
고석사 2026.06.13 232
고석사 2026.06.13 605
고석사 2026.06.13 511
고석사 2026.06.13 615
태양1 2026.06.12 1,293
태양1 2026.06.12 1,435
태양1 2026.06.12 830
고석사 2026.06.11 239
sunshinekor 2026.06.11 276
고석사 2026.06.10 239
Coffee01 2026.05.25 384
BIGBOSS 2026.05.17 454
Coffee01 2026.05.16 499
HJin 2026.04.15 917
시티하우스 2026.04.14 1,004
BKCA 2026.03.18 1,007
선교육 2026.03.11 1,040
BKCA 2026.02.22 1,153
BetterLifeProperty 2026.02.05 1,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