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교육

[프라이머리] 생일 파티 장소 추천 좀 부탁해요

익명
2019.06.24 05:35 10,819 1

본문

초등학교 1학년 남자아이 생일 파티를 어디에서 하면 좋을지 추천 좀 부탁해요

camp hill 에 살고 있어요.

댓글목록 1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 2019.06.26 04:01

Tingalpa 에 있는 Bounce 괜찮아요 프램폴린하면서 노는 곳이예요. 운동도 되고 애들이 놀기 좋은 곳이예요.
생일파티 룸이 별도로 있고 음식셋트 메뉴 선택하면 돼요. 친구들한테 나눠줄 파티백과 생일케익만 준비하시면 나머지 행사진행은 직원들이
다 알아서 해줘요.

제목
CalmTree 2026.06.03 307
obgc 2026.05.26 415
원스탑 2026.05.01 754
강봄이 2026.04.12 891
brisports 2026.04.05 906
brisports 2026.04.04 857
brisports 2026.04.04 893
brisports 2026.04.04 832
CalmTree 2026.03.24 919
CalmTree 2026.03.18 1,000
CalmTree 2026.03.09 1,080
susan 2026.03.03 1,137
Jen521 2026.03.02 1,191
CalmTree 2026.02.26 1,184
Onlyone 2026.02.20 1,290
balletcontemteach 2026.02.19 1,190
CalmTree 2026.02.19 1,196
CalmTree 2026.02.11 1,241
CalmTree 2026.02.11 1,004
Sohyun0731k 2026.01.19 1,457
Eum 2025.11.18 2,019
lizardkim 2025.09.13 2,201
QLDBrisbane 2025.09.09 2,697
비해피 2025.09.02 2,852
호주케어러 2025.08.25 3,0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