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룩시장

[팝니다] (거의 새것)청소기 팝니다

바다다다다
2025.11.29 18:01 2,265 0

본문

케이마트 49불주고 산 청소기 30$에 팝니다
실사용 10회 미만 (성능 좋아요 구입후 어쩌다 다이슨이 생겨서 거의 사용 안했어요) 사용감 거의 없는 제품입니다!
벨리 거래 희망해요

청소기
https://open.kakao.com/o/sZg9S11h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13hill 2025.12.05 1,973
13hill 2025.12.05 1,933
Kj11 2025.12.05 1,909
chelseez 2025.12.05 1,972
아시시 2025.12.04 2,274
애나 2025.12.04 2,260
제임 2025.12.04 1,766
JohnnyHS 2025.12.04 1,850
카우미니 2025.12.04 1,750
Intime 2025.12.04 1,739
amyjack 2025.12.04 1,795
Brisbaneomputers 2025.12.03 1,801
Reina 2025.12.03 1,988
msjh 2025.12.03 2,080
msjh 2025.12.03 2,081
orange3486 2025.12.03 1,937
Veny 2025.12.03 2,028
juok 2025.12.03 1,798
Chloe 2025.12.02 2,051
somer 2025.12.02 2,017
Esther3667 2025.12.02 2,053
Esther3667 2025.12.02 2,000
Hoyoung 2025.12.02 1,901
돌멩이 2025.12.02 2,027
꽃기리 2025.12.01 2,170
Chloe 2025.12.01 2,051
Chloe 2025.12.01 2,084
ozwrecker 2025.12.01 1,759
ngrthm 2025.12.01 1,998
ngrthm 2025.12.01 2,008
카우미니 2025.12.01 1,721
Intime 2025.12.01 1,779
Bnewawoo 2025.12.01 2,024
로로로료 2025.11.30 2,138
지렁이 2025.11.30 1,853
호도리돌돌 2025.11.30 1,806
하이라바아 2025.11.30 2,029
Relover 2025.11.30 2,041
Luckey72 2025.11.30 2,191
amyjack 2025.11.30 1,772
바다다다다 2025.11.29 2,266
릿따 2025.11.29 2,149
카르텔 2025.11.29 2,333
꽃기리 2025.11.28 1,999
Hoyoung 2025.11.28 2,166
Intime 2025.11.28 1,814
Mi 2025.11.28 2,108
eunhye 2025.11.28 2,0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