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회

  • 동호회

싱글 테니스하면서 행복 테니스 하실분

SpecialOne
2026.03.29 08:35 1,343 0

본문

안녕하세요


싱글 테니스 같이 치실분 구해요. 랠리위주로 주로 연습하는 모임이구요. 다른 동호외 하고 계시는 분들도 참여 가능합니다.


저희는 따로 한인대회나 다른대회는 참여 안하구요. 순수 그냥 테니스가 재밌어서 아니면 연습이 좀 필요하신 분들이면 좋을거 같아요.


너무 초보 분이시면 좀 힘들어요. 레슨 하시면서 연습이 좀 필요하신 분들이나 싱글 피고 싶으신 분들이면 좋을거 같아요.


매주 토요일 6시 또는 6:30 분 부터 8시까지 치구요. 끝나고 커피한잔 하고 가셔도 되고 그냥 가셔도 됩니다. 장소는 코린다 스세이션 근처에서 주로 쳐요


코트비는 발생시 1/N하구요 참여시 참여비 5불 있습니다.


매주 4분 맥시멈으로 참여 가능하시구요. 매주 월요일에 참여여부 물어 보겠습니다.


정기적으로 꾸준히 오실수 있는 분이시면 좋을거 같아요. 링크따라 들어오시면 됩니다.


https://open.kakao.com/o/gHGLQWwe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동호회
제목
Sun Admin 2020.06.23 10,010
kimmytime15 2026.06.15 458
chuchu16 2026.06.09 435
Samm 2026.06.09 363
kimmytime15 2026.06.08 544
zyx1314 2026.06.08 440
바스키아 2026.06.04 464
가날 2026.05.28 681
dnwn 2026.05.27 783
비밀번호 2026.05.26 588
Parang 2026.05.21 685
김민영 2026.05.21 554
Brisbaneomputers 2026.05.18 617
아용아용 2026.05.12 707
슈팅스타 2026.05.07 783
바스키아 2026.05.05 747
과카몰리아보카도 2026.04.29 1,250
Parang 2026.04.28 999
Ki 2026.04.27 872
Meem 2026.04.27 773
가날 2026.04.27 929
occur 2026.04.20 1,016
caleb 2026.04.17 863
패티 2026.04.12 913
SpecialOne 2026.03.29 1,344
바스키아 2026.03.22 1,085
까비 2026.03.21 1,134
bastille 2026.03.21 1,144
김민영 2026.03.20 1,083
잇씯씨 2026.03.20 9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