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회

  • 동호회

싱글 테니스 치실분!!!

SpecialOne
2025.08.25 22:07 2,315 0

본문

저희는 싱글 위주로 테니스를 치구요
토요일아침에 정기적으로 치고 있어요.토요일은 최대 4-6명까지만 가능하고 평일 저녁은 자유롭게 북킹하셔서 치시면되요.
7시-8시30분이나 9시까지 운동합니다
주말아침을 상쾌하게 시작하실분 오세요
싱글로 치다보니 너무 초보분은 받지 않고 있어요 죄송합니다
랠리가 어느정도 되시는 분이상 혹은 레슨중인데 연습량이 부족하신분은 오픈톡 타고 들어오시면 됩니다.


브리즈번 테니스<Drive.B>
https://open.kakao.com/o/gHGLQWwe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동호회
제목
코비 2025.11.27 1,444
바스키아 2025.11.25 1,516
Mong9 2025.11.25 1,563
Mong9 2025.11.14 1,672
bastille 2025.11.14 1,716
Parang 2025.11.11 1,688
Ki 2025.11.07 1,519
Samm 2025.10.06 1,998
basketman 2025.10.02 1,988
occur 2025.09.30 2,189
bastille 2025.09.30 2,024
육오삼653 2025.09.28 1,881
헬창과헬린이그사이 2025.09.25 1,921
가날 2025.09.15 1,971
코비 2025.09.10 1,890
GraceNotes 2025.09.08 1,890
idkai 2025.09.06 1,960
caleb 2025.09.02 2,160
첫끼 2025.08.27 2,266
SpecialOne 2025.08.25 2,316
dnwn 2025.08.22 2,028
basketman 2025.08.15 2,015
Edddd 2025.08.05 2,230
아용아용 2025.08.05 2,069
운동좀비 2025.08.01 2,310
육오삼653 2025.07.28 2,049
Kmg5272 2025.07.28 2,262
여으행 2025.07.08 2,433
동동s 2025.07.06 2,676
코비 2025.07.05 2,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