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아카시아 릿시 tafe 다니시는 분들은 보통 어디 거주 하시나요 ?

ws0203
2022.09.19 10:10 4,539 0

본문

안녕하세요 .

입국하면 바로 차를 못살 것 같은데 아카시아릿지 테잎 다니시는 분들은 어디 거주하시나요


찾아보니까 버스는 써니뱅크 플라자에서 타야되는데


집이 많이 올라와있지가 않네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온유베이비 2023.03.01 4,343
뉴햐 2023.02.12 4,303
정말로 2023.02.09 4,530
nzkr 2023.02.03 4,872
릴리안 2023.02.01 4,386
육오삼653 2023.01.26 4,373
메이나 2025.06.29 1,407
EEEEEt 2023.01.16 4,196
connexta 2023.01.12 4,213
dngus 2023.01.05 4,583
ws0203 2022.12.09 4,093
muyahoo 2022.12.08 4,127
ericduck 2022.11.17 5,501
madang 2022.10.07 5,126
김성찬 2022.09.29 5,239
대니 2022.09.20 4,992
청년해외취업멘토링 2022.09.19 5,040
ws0203 2022.09.19 4,540
김성찬 2022.09.15 4,931
김성찬 2022.09.07 4,7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