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아카시아 릿시 tafe 다니시는 분들은 보통 어디 거주 하시나요 ?

ws0203
2022.09.19 10:10 4,538 0

본문

안녕하세요 .

입국하면 바로 차를 못살 것 같은데 아카시아릿지 테잎 다니시는 분들은 어디 거주하시나요


찾아보니까 버스는 써니뱅크 플라자에서 타야되는데


집이 많이 올라와있지가 않네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온유베이비 2023.03.01 4,342
뉴햐 2023.02.12 4,303
정말로 2023.02.09 4,529
nzkr 2023.02.03 4,871
릴리안 2023.02.01 4,386
육오삼653 2023.01.26 4,373
메이나 2025.06.29 1,407
EEEEEt 2023.01.16 4,196
connexta 2023.01.12 4,213
dngus 2023.01.05 4,583
ws0203 2022.12.09 4,092
muyahoo 2022.12.08 4,127
ericduck 2022.11.17 5,500
madang 2022.10.07 5,125
김성찬 2022.09.29 5,238
대니 2022.09.20 4,991
청년해외취업멘토링 2022.09.19 5,039
ws0203 2022.09.19 4,539
김성찬 2022.09.15 4,930
김성찬 2022.09.07 4,7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