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딸래미 핸드폰 선물

바이메른
2022.01.06 23:05 5,104 1

본문

8살 딸래미 핸드폰 선물해주고 싶은데 너무 비싼거 말고 적당한게 뭐있을까요

옛날엔 인형 사주면 좋아라 하더니 이제 비싼거 아님 싫어하네요

우리때는 보드게임 하고 뛰댕기고 놀고 하면 그걸로 재밌고 좋았는데

많이 달라지긴 했나봅니다^^

댓글목록 1

슈네리님의 댓글

슈네리 2022.09.17 18:40
제목
endera 2022.02.22 5,588
lsy8180 2022.02.16 5,009
테니스배워볼까 2022.02.16 4,544
Johnskim 2022.02.14 4,556
바이메른 2022.02.02 5,651
DanielK 2022.01.26 5,051
hrixjw77 2022.01.23 5,544
메이나 2022.01.08 5,288
바이메른 2022.01.06 5,105
hrixjw77 2021.12.15 5,035
academiquegc 2021.11.26 4,913
만성소화불량 2021.11.22 4,767
hrixjw77 2021.11.20 5,064
SEUNG IL 2021.11.19 4,634
qe 2021.11.05 4,804
shine4all 2021.10.29 4,913
메이나 2021.10.25 12,793
inevitablylaughing 2021.10.17 4,664
DanielK 2021.09.23 5,413
Lashbrow 2021.09.13 5,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