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교육

[세컨드리] !!!!!! 법대생 영어 과외 합니다 !!!!!

ysoo
2020.11.12 08:16 9,306 0

본문

안녕하세요. 

현재 법학과 다니고 있는 학생입니다. 

작년에 12학년 졸업했습니다.  



현재는 학생 2 명 받고있습니다. 방학이라서 더 많은 학생들 모집 중입니다. 

학생은 초등학교 부터 고등학생 대상으로 봐드립니다. 

과제든, 문법이든 에쎼이든 다 맞춤 수업으로 진행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0411 661 490 으로 연락주세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NemoFDC 2021.04.28 6,057
dawoon 2021.04.22 8,019
mykim 2021.04.14 8,977
보라해 2021.04.13 7,572
hans 2021.04.09 5,799
Ollie51 2021.03.25 7,984
BMTT 2021.03.23 8,327
데이지이이 2021.03.18 7,947
poodle 2021.02.18 9,070
Sunny 2021.02.15 8,120
kmacindoe 2021.01.31 5,655
MiMiEducator 2021.01.29 7,963
Mi yeon 2021.01.22 5,981
Min 2021.01.18 8,824
chips123 2020.12.18 9,214
Eum 2020.12.14 8,202
Agnesss 2020.12.12 8,178
인두루 2020.12.10 8,082
Jay666 2020.11.30 8,317
richlands 2020.11.29 8,175
Zxcb 2020.11.18 8,202
글로벌리포터 2020.11.17 9,532
ysoo 2020.11.12 9,307
강쥐엄마 2020.11.04 8,454
kyle 2020.11.03 9,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