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교육

[프라이머리] 수학 과외 합니다

사러
2020.02.05 23:16 10,700 0

본문

안녕하세요
수학을 어려워하는 자녀분과
좋은 인연이 되었으면 해서 글을 올립니다

저는 연세대 전기공학과를 졸업했고 연구원으로 근무하다가
지금은 이민 및 육아를 위해 휴직 중입니다.
한국에서도 초등학생, 중학생 친구들을
가르쳤었습니다. State school 재학중인 친구들 대상으로 수업 원합니다(한국어로 수업합니다)

저도 수학을 참 어려워 했었는데.. 좋은 선생님들을 만난 덕에 잘 극복하고 수학을 두려워 하지 않는 삶을 살게 되었습니다.

흥미를 가지고 접근할 수 있도록,
차근 차근 애정을 가지고 가르치겠습니다.
수업료는 한 세션(80분) 기준 40불 이며, 학생이 필요로 하는 정도에 따라 수업 시간은 조정이 가능합니다.
(제가 운전이 너무 서툴러서, 학생이 저희 집(Algester)에 오는 기준으로 책정 하였습니다)

부담 없이 연락 주세요.
hayangreat@gmail.com 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그루터기 2020.11.02 8,304
강쥐엄마 2020.10.22 8,646
gsoeds 2020.09.18 6,811
김철수 2020.08.28 8,972
gksrmfgkrry77 2020.08.26 7,222
toru84 2020.08.17 9,554
jenn27 2020.08.10 9,922
Mellingdrive 2020.07.11 10,376
Flygosh 2020.06.30 9,768
Agnesss 2020.05.15 10,204
Dundee 2020.04.30 11,073
Eum 2020.04.20 10,560
MK공대생 2020.03.31 9,600
Byul 2020.02.16 10,689
soyjuhee 2020.02.12 10,535
사러 2020.02.05 10,701
AIMstudio 2020.01.28 11,394
Byul 2020.01.08 11,604
bride 2020.01.07 9,839
코알라123 2020.01.06 10,288
Albut 2019.12.11 9,513
코비 2019.11.17 10,898
gksrmfgkrry77 2019.11.11 9,870
Ejkim 2019.11.05 10,121
Kyung 2019.10.31 10,4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