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교육

[프라이머리] 생일 파티 장소 추천 좀 부탁해요

익명
2019.06.24 05:35 10,817 1

본문

초등학교 1학년 남자아이 생일 파티를 어디에서 하면 좋을지 추천 좀 부탁해요

camp hill 에 살고 있어요.

댓글목록 1

익명글님의 댓글

익명글 2019.06.26 04:01

Tingalpa 에 있는 Bounce 괜찮아요 프램폴린하면서 노는 곳이예요. 운동도 되고 애들이 놀기 좋은 곳이예요.
생일파티 룸이 별도로 있고 음식셋트 메뉴 선택하면 돼요. 친구들한테 나눠줄 파티백과 생일케익만 준비하시면 나머지 행사진행은 직원들이
다 알아서 해줘요.

제목
CalmTree 2026.06.03 306
brisports 2026.04.04 890
CalmTree 2026.02.11 1,238
코비 2025.02.12 4,857
여행메니아 2024.11.20 4,520
알제이 2024.06.26 5,667
퍼니버니 2023.07.14 5,859
youngae 2023.07.11 5,700
Junghee 2022.09.09 6,776
Hjl1992 2022.09.02 6,570
westudy 2022.05.11 7,910
obgc 2022.03.21 7,117
JanetYoon 2022.01.13 8,656
poodle 2021.02.18 9,071
kyle 2020.11.03 9,030
toru84 2020.08.17 9,555
Agnesss 2020.05.15 10,205
Byul 2020.02.16 10,690
soyjuhee 2020.02.12 10,536
사러 2020.02.05 10,701
Byul 2020.01.08 11,605
SEASKY 2019.08.16 10,730
익명 2019.06.24 10,818
익명 2019.06.21 11,919
익명 2019.06.20 10,7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