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교육

[프라이머리] 수학 과외 합니다

사러
2020.02.05 23:16 10,705 0

본문

안녕하세요
수학을 어려워하는 자녀분과
좋은 인연이 되었으면 해서 글을 올립니다

저는 연세대 전기공학과를 졸업했고 연구원으로 근무하다가
지금은 이민 및 육아를 위해 휴직 중입니다.
한국에서도 초등학생, 중학생 친구들을
가르쳤었습니다. State school 재학중인 친구들 대상으로 수업 원합니다(한국어로 수업합니다)

저도 수학을 참 어려워 했었는데.. 좋은 선생님들을 만난 덕에 잘 극복하고 수학을 두려워 하지 않는 삶을 살게 되었습니다.

흥미를 가지고 접근할 수 있도록,
차근 차근 애정을 가지고 가르치겠습니다.
수업료는 한 세션(80분) 기준 40불 이며, 학생이 필요로 하는 정도에 따라 수업 시간은 조정이 가능합니다.
(제가 운전이 너무 서툴러서, 학생이 저희 집(Algester)에 오는 기준으로 책정 하였습니다)

부담 없이 연락 주세요.
hayangreat@gmail.com 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CalmTree 2026.06.03 307
brisports 2026.04.04 892
CalmTree 2026.02.11 1,241
코비 2025.02.12 4,861
여행메니아 2024.11.20 4,521
알제이 2024.06.26 5,671
퍼니버니 2023.07.14 5,863
youngae 2023.07.11 5,701
Junghee 2022.09.09 6,778
Hjl1992 2022.09.02 6,572
westudy 2022.05.11 7,912
obgc 2022.03.21 7,119
JanetYoon 2022.01.13 8,657
poodle 2021.02.18 9,074
kyle 2020.11.03 9,033
toru84 2020.08.17 9,559
Agnesss 2020.05.15 10,208
Byul 2020.02.16 10,694
soyjuhee 2020.02.12 10,537
사러 2020.02.05 10,706
Byul 2020.01.08 11,608
SEASKY 2019.08.16 10,732
익명 2019.06.24 10,819
익명 2019.06.21 11,920
익명 2019.06.20 10,7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