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룩시장

[선샤인] 갤럭시 노트10 플러스 5g 한국버전

일하자
2021.03.20 22:29 8,427 0

본문

노트 10 플러스 5g 한국버전 팔아요. 이주정도 썼는데 


5.8인치 s8 쓰다가 6.8인치 쓰려니 적응이 잘 안되서 다시 팔려구요. 리퍼비쉬폰 입니다.


선샤인코스트도 괜찮고 브리즈번도 괜찮아요 문의주세요. 670불에 팝니다.


액정에 잔기스 약간 있는데 거의 잘 안보여요. 512g 입니다. 리퍼비시폰이라 오리지널 박스는 없구요. 투명 젤케이스랑 usb케이블 같이 드릴게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michll 2021.07.16 7,756
오지부부 2021.07.03 9,306
lewis 2021.06.29 7,253
davidcho 2021.06.25 6,255
kungfupanda 2021.06.14 7,116
김또깡 2021.06.03 7,890
cobo 2021.06.02 6,879
Sangwoo 2021.05.19 7,820
Sangwoo 2021.05.19 7,281
오가닉 2021.05.18 6,858
커먼웰스11 2021.05.13 7,843
A 2021.04.24 8,088
김준준 2021.03.28 8,106
Alfie 2021.03.27 7,763
lifehoom 2021.03.21 8,293
일하자 2021.03.20 8,428
Alfie 2021.03.13 8,270
beeflover 2021.01.24 8,876
rnfma12 2021.01.24 8,455
hojuyo 2021.01.22 8,367
야구빠따 2021.01.16 7,939
쭌79 2021.01.11 8,722
mmmm1 2021.01.11 7,298
Haylee 2021.01.07 8,335
하늘보리 2021.01.03 7,552
딜러괌 2021.01.02 8,440
Jimmyjim 2020.12.30 8,160
프린스창 2020.12.10 8,249
고상리 2020.11.27 7,245
b2020 2020.11.26 7,527
고상리 2020.11.26 7,443
고상리 2020.11.17 7,177
첫끼 2020.11.15 7,112
고상리 2020.11.11 6,980
고상리 2020.11.11 7,014
아우디맨 2020.11.06 8,433
SESESESESE 2020.10.21 8,398
shining 2020.10.20 8,561
sunnydee 2020.10.18 9,250
Viva 2020.10.18 8,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