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룩시장

[선샤인] 갤럭시 노트10 플러스 5g 한국버전

일하자
2021.03.20 22:29 8,428 0

본문

노트 10 플러스 5g 한국버전 팔아요. 이주정도 썼는데 


5.8인치 s8 쓰다가 6.8인치 쓰려니 적응이 잘 안되서 다시 팔려구요. 리퍼비쉬폰 입니다.


선샤인코스트도 괜찮고 브리즈번도 괜찮아요 문의주세요. 670불에 팝니다.


액정에 잔기스 약간 있는데 거의 잘 안보여요. 512g 입니다. 리퍼비시폰이라 오리지널 박스는 없구요. 투명 젤케이스랑 usb케이블 같이 드릴게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초코 2025.11.27 1,894
Roydas 2025.10.13 2,687
chl0911 2025.08.16 2,775
Newone 2025.08.08 2,611
chl0911 2025.08.01 2,795
귀없는석이 2025.01.13 4,242
챌이 2025.01.12 3,871
챌이 2025.01.12 3,911
kihen823 2024.11.22 3,919
떵잴 2024.10.24 3,887
웰더차 2024.07.02 4,853
모두모두행복하게 2023.12.29 5,759
간절히원해요 2023.10.25 5,393
강낭콩 2023.05.18 5,705
유학생 2022.12.06 6,740
초코 2022.07.03 7,023
Eunhye 2022.06.06 6,599
loon 2022.01.18 6,869
khc0308 2021.11.02 7,609
Yandina 2021.09.12 7,714
Yandina 2021.08.30 7,397
chl0911 2021.08.15 8,682
michll 2021.07.16 7,757
lifehoom 2021.03.21 8,294
일하자 2021.03.20 8,429
Haylee 2021.01.07 8,337
아우디맨 2020.11.06 8,435
Viva 2020.10.18 8,212
novoo 2020.10.08 7,874
2020.09.05 7,855
찜질방강아지 2020.08.14 7,784
jacobbb 2020.07.31 8,307
이소정 2020.07.30 8,550
jacobbb 2020.07.26 8,195
jinsup 2020.07.23 8,160
수짅 2020.07.07 8,8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