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룩시장

[선샤인] 갤럭시 노트10 플러스 5g 한국버전

일하자
2021.03.20 22:29 8,431 0

본문

노트 10 플러스 5g 한국버전 팔아요. 이주정도 썼는데 


5.8인치 s8 쓰다가 6.8인치 쓰려니 적응이 잘 안되서 다시 팔려구요. 리퍼비쉬폰 입니다.


선샤인코스트도 괜찮고 브리즈번도 괜찮아요 문의주세요. 670불에 팝니다.


액정에 잔기스 약간 있는데 거의 잘 안보여요. 512g 입니다. 리퍼비시폰이라 오리지널 박스는 없구요. 투명 젤케이스랑 usb케이블 같이 드릴게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초코 2025.11.27 1,896
Roydas 2025.10.13 2,689
chl0911 2025.08.16 2,779
Newone 2025.08.08 2,613
chl0911 2025.08.01 2,798
귀없는석이 2025.01.13 4,245
챌이 2025.01.12 3,874
챌이 2025.01.12 3,913
kihen823 2024.11.22 3,922
떵잴 2024.10.24 3,890
웰더차 2024.07.02 4,856
모두모두행복하게 2023.12.29 5,762
간절히원해요 2023.10.25 5,396
강낭콩 2023.05.18 5,708
유학생 2022.12.06 6,742
초코 2022.07.03 7,026
Eunhye 2022.06.06 6,601
loon 2022.01.18 6,871
khc0308 2021.11.02 7,612
Yandina 2021.09.12 7,716
Yandina 2021.08.30 7,400
chl0911 2021.08.15 8,685
michll 2021.07.16 7,759
lifehoom 2021.03.21 8,297
일하자 2021.03.20 8,432
Haylee 2021.01.07 8,340
아우디맨 2020.11.06 8,437
Viva 2020.10.18 8,213
novoo 2020.10.08 7,876
2020.09.05 7,858
찜질방강아지 2020.08.14 7,786
jacobbb 2020.07.31 8,311
이소정 2020.07.30 8,551
jacobbb 2020.07.26 8,196
jinsup 2020.07.23 8,162
수짅 2020.07.07 8,8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