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소식

개척교회 예배 반주자 구합니다(유급).

ARKARK
2020.06.05 18:06 6,506 0

본문

주일오전예배 반주자 구합니다. (교민/학생비자/워홀러/고등학생 환영)

 

주일오전예배 1시간만 반주하시면 됩니다. 수고비는 한 달에 200불 드릴 예정입니다. 교회 위치는 가든시티에서 5분 거리입니다. 한국이나 호주에서 예배반주 해 보신 분 우대합니다. 혹 예배반주 경험이 없더라도 찬송가 반주가 가능하시면 됩니다. 이력서(국문)를 이메일로 보내시면 됩니다. (이메일 : briswish14@gmail.com )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목
heaven 2020.06.30 7,472
ACCU 2020.06.19 7,185
Dawnmoon 2020.06.13 7,331
ARKARK 2020.06.05 6,507
ACCU 2020.06.05 5,988
꿈이있는교회 2020.05.29 6,646
꿈이있는교회 2020.05.26 7,127
김한결 2020.05.25 6,701
Steve 2020.05.18 6,392
브리즈번교회 2020.04.23 6,714
Dawnmoon 2020.03.07 6,398
김한결 2020.02.28 6,377
AAAK 2020.02.24 6,318
새창조 2020.02.12 7,488
AAAK 2020.01.28 6,451
새창조 2020.01.25 8,551
정토회 2020.01.23 6,490
Johncho 2020.01.17 6,773
sunsunbris 2020.01.17 6,560
ausgoodnews 2019.12.28 7,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