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회

  • 동호회

PTE 각자공부 스터디모임 (언더우드)

뚝딱이
2024.08.28 18:14 3,210 0

본문

안녕하세요 PTE공부 하고 있는 뚝딱이입니다. 

혼자서 PTE공부 하는게 쉽지 않아서 같이 공부 하실 분들을 구하려고 합니다. 

@스터디 룰@ 
-  스터디 모임은 친목모임으로 하는 것을 원치 않습니다. 나이, 비자상태 등등 개인적인 질문은 하지 않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여자친구나, 남자친구 등등 이성적인 목적이 없는 분들이 함께하면 좋겠습니다. 

- 공부 모임은 평일 2~3일 저녁 6시 퇴근하고 진행하려고 합니다. 지금 진행중인 요일은 월,목 2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각자 원하는 공부, 원하는 점수, 실력차가 존재하기 때문에 누군가 과외를 하거나, 수업을 진행하는 방식이 아닌, 본인의 공부를 각자 하는 자습의 개념으로 공부할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에 초점을 둔 스터디입니다. 

- 스터디는 2시간 진행합니다 
50분 각자 공부 

10분 휴식 

50분 각자 공부 (RL 소리내서, 또는 시끄럽게 스피킹 연습 가능)

- 장소는 언더우드 저희 집입니다ㅎ   
집에서 하는 것이기 때문에 최소 인원 4~5명 정도만 진행하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물이나, 음료 준비해주시고, 간식은 원하시면 가지고 오셔도 되지만 저도 먹고 싶으니 넉넉히 가지고 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스터디 원하시는 분들은 오픈카톡으로 연락주세요. 
진지하고 꾸준하게 공부하실 분만 연락주세요..  :)
 

https://open.kakao.com/o/sHHPPbff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동호회
제목
Sun Admin 2020.06.23 10,010
kimmytime15 2026.06.15 459
chuchu16 2026.06.09 437
Samm 2026.06.09 365
kimmytime15 2026.06.08 545
zyx1314 2026.06.08 443
바스키아 2026.06.04 467
가날 2026.05.28 682
dnwn 2026.05.27 784
비밀번호 2026.05.26 588
Parang 2026.05.21 686
김민영 2026.05.21 554
Brisbaneomputers 2026.05.18 617
아용아용 2026.05.12 707
슈팅스타 2026.05.07 783
바스키아 2026.05.05 747
과카몰리아보카도 2026.04.29 1,252
Parang 2026.04.28 1,000
Ki 2026.04.27 872
Meem 2026.04.27 774
가날 2026.04.27 929
occur 2026.04.20 1,017
caleb 2026.04.17 866
패티 2026.04.12 914
SpecialOne 2026.03.29 1,344
바스키아 2026.03.22 1,085
까비 2026.03.21 1,135
bastille 2026.03.21 1,145
김민영 2026.03.20 1,084
잇씯씨 2026.03.20 9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