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회

  • 동호회

브리즈번 토요일 걷기 모임 (여성분만)

DDUK
2025.03.31 08:38 3,381 0

본문

안녕하세요


브리즈번 러닝크루 입니다.

벌써 4년이 넘은 모임이예요 


매주 토요일 (혹은 일요일) 아침 6시에 모여서 함께 걸어요 (여성분만)

모임 장소 : 캥거루포인트 

싸뱅 혹은 캥거루 포인트쪽으로 돌아서 5-6km 정도 걸어요 (40-50분 소요)

끝나고 시간 되시는 분들끼리 커피 마시고 헤어집니다 :)


대부분 30-40대 여성분들이 오시고, 3명-6명 이내로 운동합니다.


굳은 결심으로 매주 꼭 나오실 분들은 연락 주셔요

단톡방 들어오신 뒤 메세지를 남겨주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


https://open.kakao.com/o/gG80qctg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동호회
제목
Sun Admin 2020.06.23 10,010
kimmytime15 2026.06.15 459
chuchu16 2026.06.09 436
Samm 2026.06.09 364
kimmytime15 2026.06.08 545
zyx1314 2026.06.08 441
바스키아 2026.06.04 464
가날 2026.05.28 681
dnwn 2026.05.27 783
비밀번호 2026.05.26 588
Parang 2026.05.21 685
김민영 2026.05.21 554
Brisbaneomputers 2026.05.18 617
아용아용 2026.05.12 707
슈팅스타 2026.05.07 783
바스키아 2026.05.05 747
과카몰리아보카도 2026.04.29 1,251
Parang 2026.04.28 1,000
Ki 2026.04.27 872
Meem 2026.04.27 774
가날 2026.04.27 929
occur 2026.04.20 1,017
caleb 2026.04.17 864
패티 2026.04.12 914
SpecialOne 2026.03.29 1,344
바스키아 2026.03.22 1,085
까비 2026.03.21 1,135
bastille 2026.03.21 1,144
김민영 2026.03.20 1,083
잇씯씨 2026.03.20 9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