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즈번 한인 청소년 밴드 - 오락밴드 (콘서트 후기, 후원금 전달, 2026멤버모집)
-
2회 연결
본문
안녕하세요
브리즈번 한인 청소년들로 이루어진
브리즈번 한인 청소년 밴드 – 오락밴드의 학부모 대표 메니저 Jackie 입니다.
2023년, 2024년에 이어,
지난 2025년 12월 13일 오락밴드의 세번째 자선 콘서트를 Toowoomba에서 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오락밴드 콘서트에 와주신 분들, 온라인 실시간 영상으로 응원 보내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저희 오락밴드는 올해 공연에서 총 22곡 했고요,
저희 멤버가 요즘 한 곡씩 편집해서 유튜브 오락밴드 계정에 영상 올리는 중입니다.
계속 업로드 하는 중이니 한번 봐주시고 구독과 좋아요로 응원 부탁드립니다.
잘 한 것도 있고, 실수 한 것도 있고 하지만 나름 한해 한해 발전하는 모습이에요.
올해는 특히 멤버들간의 화합이 좋은 한 해였고, 베이스 멤버의 빈자리를 서로 돌아가며 서포트도 했습니다.
그래서 본인 메인 악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드럼도 베이스도 기타도 혹은 키보드로 베이스 사운드를 받쳐주는 등 함께 도와주고 화합하며 최고로 열심히 했습니다.
그리고 올해는 SBS 라디오 출연과 골드코스트 한인회 공연도 하고 나름 좋은 추억이 많은 한해 였답니다.
2025년 오락밴드 콘서트는 브리즈번에서 1시간 반 떨어진 투움바로 우리 교민과 K-POP을 사랑하는 분들을 찿아가는 공연을 했습니다. 아쉽게도 공연 모금은 많이 못했지만 ㅠㅠ
올 9월에 있었던 골드코스트 한인회 공연에서 받은 공연비 전액과
브리즈번 총영사님께서 콘서트 후원으로 보내주신 후원금 전액
그리고 콘서트 공연 모금액을 합산한 총액 $448.00을
캄포디아 빈민촌에서 봉사하고 계신 미라클 이기원 목사님께 전달했습니다.
캄보디아 범죄 관련으로 캄보디아 전 국민을 범죄인으로 보는 어려운 상황에 더해,
태국 캄보디아 내전으로 상황이 악화되어 있는 캄보디아에
캄보디아 피난민들을 위해 긴급구호로 각 가정에 10키로 쌀 나눔을 하시는 미라클 이기원 목사님의 모습을 유튜브로 접하고 멤버들과 상의해서 올해 모금한 전액 $448.00 보내드렸습니다.
그리고 몇일전 휴전 협상 하고 이제 조금 안정되가나 싶어 다행이다 하고 있답니다.
(저희 오락밴드는 2023년, 2024년 두 해에 걸쳐서 캄보디아 포이펫에 콘서트 모금액을 후원금으로 전달해왔습니다.)
저희 오락밴드 멤버들과
콘서트를 도와주신 오락밴드의 가족분들과 지인분들,
그리고 콘서트에 함께 해주신 많은 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캄보디아 피난민들에게 전달되고 작은 보탬이 될 수 있음에 감사한 마음입니다.
2026년에도 우리 오락밴드 멤버들 좋은 활동하고 한해 동안 모금한 정성 어려운 곳에 계속 후원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브리즈번 한인 청소년 밴드 – 오락밴드의 선한 여정을 칭찬해주시고,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오늘 2025년의 마지막 하루 좋은 마무리 하시고, 내일부터 시작되는 2026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락밴드 학부모 대표
메니저 Jackie 선생 올림
아래 링크는 캄보디아 피난민 긴급구호 1000가정에게 전한 희망 영상이고, 영상 아래 자헤산 내용보시면 후원 계좌와 현재까지의 모금액의 자세한 진행상황이 있습니다.
(저희는 브리즈번 한인 청소년 오락밴드 이름으로 기부하였는데, 오타로 브리즈번 한인 교회 오락밴드라고 나왔네요^^;; 뭐 중요하진 않습니다. 그저 마음이 뿌듯했습니다.)
2026년 저희 오락밴드와 함께 슬기로운 밴드 생활을 할 멤버가 있다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이 선한 영정에 동참할 멤버들을 찿고 있습니다.
즐겁고 슬기로운 밴드 생활을 원하는 브리즈번 한인 청소년들을 기다리겠습니다.
장소 : Runcorn Band Room
시간 : 매주 토요일 2:30-5:50
(2:00-2:30 개인연습 및 세팅, 2:30-3:50 1부 연습, 3:50-4:30 간식 & 토크, 4:30-5:50 2부연습 )
자격 :
- 각자 개인 악기 레슨을 받거나 꾸준히 연습을 하고 있는 학생
- 최소 1년~2년 이상 악기 레슨을 받아온 학생
- 보컬의 경우 한국 노래 영어노래 모두 가능한 학생
포지션 : 보컬, 베이스, 드럼, 기타, 키보드
우리 오락밴드는요....
호주에 사는 한인 2세로, 청소년기에 음악이라는 공통점으로 모여
각자의 재능을 형, 누나, 동생 또래와 함께 좋은 팀웍으로 성장해가는 밴드입니다.
K-Pop, OST, 발라드, 락, 한국곡, 영어곡 등 다양한 세대의 음악을 통해
한국의 정서도 배우며 부모세대와의 유대관계도 높일 수 있는 청소년 밴드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자 혼자하는 악기 연주가 아닌, 함께 연주하고 조율하여 연주하고 만들어 가는 밴드로 합주 중간 브레이크 시간에는 간식을 먹으며 대화도 나누고, 개인이 원하면 리허설 전후에 본인의 메인 악기 이외에도 서로 다른 악기 파트도 배워 연주도 하는 다재다능한 멤버들로 성장하고 있답니다.
또한 콘서트를 통해 모은 기부금과 멤버들이 추가로 아낀 회비를 더하여 필요한 곳에 기부도 하는 선한 영향력을 지닌 마음이 따뜻한 한인 청소년 밴드 입니다.
K-Pop에 관심이 많고 함께 연주하고 노래하며 성장하고 싶은 자녀분들이 계시면 연락주세요.
브리즈번 한인 청소년 밴드의 멤버가 되어, 함께 모여 연주하고 한 팀이 되고 싶은 친구들을 기다려봅니다.
선한 영향력 있는 브리즈번 한인 청소년 밴드로 성장하겠습니다.
브리즈번 한인 청소년 밴드 - 오락밴드(Aurock Band)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메니저 : Jackie (학부모 서포터 대표)
문의 : 0413 700 701
카톡 : jackiekoo







댓글목록 0